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News & PR

news&pr

세라젬 `유리듬` 12가지 증상에 대한 중국 임상시험 완료
2018-05-15

세라젬의 개인용 조합자극기 유리듬 (중국명 CLY-2000)이 중국법인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에서 12가지 증상에 대한 개선과 보조작용을 한다는 최종 임상시험결과가 나왔다.

 

세라젬 중국법인은 최근 중국 길림대학 중일우의병원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을 통해 '8가지 적용범위에 개선 및 보조작용'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하여 지난 2012년, 4가지 적용범위(▲견관절주위염 ▲연조직손상 ▲무릎관절염 ▲요근손상)에 대한 임상시험을 포함해 총 12가지 증상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2017년, 길림대학 중일우의병원에서 진행된 추가 8가지 임상시험을 완료함에 따라 유리듬은 총 12가지 증상에 대한 개선과 보조작용이 입증되어 중국 현지 의료기기 제품 등록증에 12가지 임상시험결과가 기재되어 개인용 의료기기로서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했다.

 

상기 임상시험은 2012년, 중국에 진출한 세라젬의 여성헬스케어 브랜드 나비엘의 주력제품인 “유리듬”의 안정성과 신뢰도를 높여 제품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중국 현지 병원에서 진행되었다.

 

단, 한국에서는 개인용 조합자극기(2등급)로 근육통완화 등의 목적으로 허가 되어있다.

 

세라젬의 개인용 조합자극기인 유리듬은 초음파, 저주파, 온열 등으로 신체 리듬을 관리하고 통증을 완화해주는 토탈 바디케어 의료기기이다. 복부에 착용하는 복부패드, 양 팔과 양 허벅지에 착용하는 좌/우 패드, 어깨나 등허리 등 좁은 부위를 위한 사각패드, 앉아서 사용하는 멀티패드 등 다양한 패드를 이용해 통증별 신체부위에 직접 착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임상시험이 유리듬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제품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라젬의 유리듬 제품은 국내에서 여성헬스케어 브랜드 '나비엘'과 뷰티, 건강다이어트 브랜드 '클럽밸런스5'를 통해서 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관련기사 : 세라젬 토탈 바디케어 기기 中 임상시험 완료 

▶ 관련기사 : 헬스케어 기업 세라젬…바디케어 기기 유리듬 중국 임상시험 완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