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News & PR

news&pr

세라젬,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개인용 의료기기 부문 대상 수상
2018-03-30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29일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개인용 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사,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한국의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제품의 우수성을 넘어 친밀감, 열정, 책임감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개인용 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한 세라젬은 1998년 창립하여·서양 대체의학의 원리를 응용하여 연구개발된 개인용 자동온열기를 선보였으며 끊임없는 노력으로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체험을 통한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현재 중국, 인도, 미국 등 70여개국에 진출하여 전세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주력 제품인 마스터 V3는 척추굴곡도 측정 기능과 진보된 도자이동 시스템으로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한다. 개인별로 다른 척추의 특성을 분석하여 내부도자가 사용자의 척추에 맞춰 더욱 편안하고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초음파, 저주파, 온열 기능으로 근육 통증을 완화하는 토탈 바디케어 의료기기 유리듬과 고주파, 초음파 등 복합 기능으로 혼자서도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스킨케어 의료기기 레이디를 통해 여성헬스케어 브랜드 나비엘과 뷰티·건강·다이어트 브랜드 클럽밸런스5를 운영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세라젬은 ▲2017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 대상, ▲2017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의료기기 부문), ▲세계일류상품 16년 연속 선정,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등 다수의 수상을 통해 브랜드 파워 및 제품력 등을 인정받은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