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News & PR

news&pr

세라젬, `2017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 의료기기 부문 대상 수상
2017-11-01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10월 31일 (화)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2017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에서 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7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은 한국방송신문연합회와 한국브랜드협회가 공동 주최하고SBS, 조선일보,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국내 전 산업부문의 기업, 기관 등의 브랜드를 발굴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 상승과 국제 경쟁력을 향상 시켜 경제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국내 유일의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이다.

 

의료기기부문 대상을 수상한 세라젬은 1998년 창립하였으며 세계 최초로 자동온열기를 개발하여 체험을 통한 마케팅으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인도, 유럽 등 세계 70여개국에 진출해있는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주력 제품인 '마스터 V3'는 척추굴곡도 측정 기능과 진보된 도자이동 시스템으로 맞춤형 온열마사지를 제공하여 개인별로 다른 척추 특성을 분석해 내부도자가 사용자에 맞춰 더욱 편안하고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2014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개인용 온열기 부문에서 2002년부터 15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초음파, 저주파, 온열 등으로 근육 통증을 완화해주는 토탈 바디케어 기기 '유리듬'과, 필링, 초음파자극기, 고주파자극기, 이온도입기, 광선조사기를 통해 혼자서도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스킨케어 기기 '레이디'가 있다.


특히 세라젬은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으로 의료기기 기업으로의 세계적인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나눔과 상생의 경영 실천을 통해 기업과 사회가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공유가치 창출을 위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에 앞장서고 있다.

 

 

이규철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세라젬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더욱더 성장하고, 전세계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온열기 사업 쉘렉스 이외에도 여성헬스케어 브랜드 나비엘, 뷰티·건강·다이어트 브랜드 클럽밸런스5(CB5),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헬스앤뷰티(H&B)가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