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News & PR

news&pr

세라젬, `희망나눔 봉사단` 발대식 진행
2017-04-20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지난 4일, 임직원으로 구성된 `세라젬 희망나눔 봉사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세라젬 희망나눔 봉사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을 보다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방식으로 통합관리 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발대식에는 이규철 대표이사와 임원진 및 팀장 등 약 20여명이 임직원 대표로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세라젬은 지난 2006년부터 11년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복지법인 익선원에 정기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 6년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하여 사회 취약계층 돕기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또한 이번 봉사단 활동으로 사회복지기관 봉사활동,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 한국어학당 활동, 헌혈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전직원이 함께 동참하게 된다.

 

이규철 대표이사는 “이러한 CSR활동을 토대로 세라젬이 CSV경영의 최선두에 나아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과 함께노력할 것이며, 기업과 사회가 WIN-WIN하는 조화로운 이웃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체험마케팅으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인도, 유럽 등 세계 70여개국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주요 사업으로 온열기사업 브랜드 쉘렉스, 여성헬스케어 브랜드 나비엘, 뷰티 건강 다이어트 브랜드 클럽밸런스5 및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세라젬 헬스앤뷰티가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