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News & PR

news&pr

세라젬,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공유가치경영(CSV)대상 수상
2017-03-30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2017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공유가치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KMI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하여 2012년 제정되었으며 고객가치중심의 혁신적인 마케팅활동으로 시장성과를 거둔 기업에게 시상하는 행사이다.

 

세라젬은 ‘공유가치경영(CSV)’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었으며 현대자동차, LG생활건강, 김정문알로에, 아름다운가게 이상 4개 기업이 CSV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 되었다.

 

세라젬은 “인류의 질 높은 삶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미래를 키우는 일이고, 그 중심은 미래의 아이들이다.” 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지난 2006년부터 11년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복지법인 익선원에 정기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중국의 낙후된 초등학교 재건축 사업인 희망소학교 프로젝트 (7개 건립 - 북경, 산동성, 천진, 운남성, 강소성, 광서성, 하북성(건립 中)), 4개대학교(북경대학교, 남개대학교, 청화대학교, 길림대학교) 장학금 지원 프로젝트를, 인도 빈곤지역 학교 재건축 지원사업인 세라젬 드림스쿨 프로젝트, 방글라데시 다카대학 빈곤가정 학생 1년 전액 장학금 지원(11명) 등 세계 전역에서 CSR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세라젬 CSV경영의 핵심 가치관은 ‘고객과 함께 조화로운 이웃사회를 만드는 것’이다. 사업자와 직원들은 고객들에게 진정성있는 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으며,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즐겁고,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의 가치를 실현한다. 바로 이것이 고객의 가치 즉,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다시 말해 대리점을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체험을 통해 즐거움, 건강, 행복을 전달함으로써 고객과 사업자가 함께 ‘조화로운 이웃사회’를 만들고 상호 Win-Win하는 공유가치경영(CSV)을 실천하고 있으며 관련하여 한국본사와 중국법인에 각각의 CSV경영 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 중이다.

 

이규철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한국 뿐만아니라 세라젬이 진출한 70여개국에서도 꿈과 미래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투자와 저변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