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News & PR

news&pr

세라젬, 18주년 창립기념식 진행
2016-10-13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주)세라젬은 2016년 10월 13일 18주년 창립기념식을 천안 본사에서 진행했다. (창립기념일 10월 27일)

이번 창립기념식에는 본사 및 자회사 임직원, 클럽밸런스5, 나비엘, 지점장 및 우수고객, 협력업체 및 사회복지재단 관계자 등 총 86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창립기념식은 이규철 대표이사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주요연혁보고 및 이환성 회장, 김상식 총괄사장의 기념사, 한국마케팅협회 김길환 이사장 등 축사가 이어졌다.

세라젬 이환성 회장은 "창립기념일을 맞이할 때면 창업초기에 가졌던 다짐과 각오를 되새겨본다. 모든 임직원들과 사업 파트너들이 세라젬의 기업목적과 중심가치를 신념화하고 실천하여 우리의 존립기반인 고객들께 제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며 정도경영을 위한 임직원의 능동적인 변화와 실천을 강조했다.

창립 18주년 기념 공로상 시상은 온열기 사업부문 최성진 전무, 화장품 사업부문 신윤창 대표, 국내사업부문 나비엘 김장중 지사장, 클럽밸런스5 한영주 지국장, 우수협력업체 대표, 우수직원 등 총 9명이 수상하였다.

 

 

특히 이번 기념식에는 세라젬 재창업을 위한 비전선포식이 진행되었으며, 창립 18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간판석 제막식과 18년 역사를 한 눈에 되돌아 볼 수 있는 세라젬 역사관 개소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또한, 사회복지재단 후원금 전달식 및 축하공연 등으로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규철 대표는 세라젬의 재창업과 비전을 공유하며 고객, 기업이 함께 Win-Win하는 상생의 경영철학과 정도경영을 모토로 지속성장하는 글로벌헬스케어 전문기업이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세라젬은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 140포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탁할 계획이다.

top